자주묻는질문

할인차량 등록이 되어있는 경우 (포인트 X)

  • 지도에서 가까운 제휴점의 정보를 볼 수 있어요!
  • 제휴점을 고르신 후 예약문의 시에 올카즈 멤버임 말해주세요!
  • 희망하시는 시공과 예약일정을 정해주세요!
  • 시공 후 결제 시, 할인차량 등록정보를 보여주세요!
  • 등록이 되어있는 퍼센트만큼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를 해주세요!


할인차량 등록이 안되어있는 경우 (포인트 O)

  • 지도에서 가까운 제휴점의 정보를 볼 수 있어요!
  • 제휴점을 고르신 후 예약문의 시에 올카즈 멤버임 말해주세요!
  • 희망하시는 시공과 예약일정을 정해주세요!
  • 시공 후 결제 시, 해당 업체정보에서 현장결제 페이지로 들어간 뒤
    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를 진행해주세요!
  • 결제완료 화면을 제휴점 사장님께 보여주세요!

멤버십 상품 구매 필수 작성란에 차량정보를 기입하게 됩니다.
이를 토대로 멤버십에 가입이 되며,
차량 정보를 등록, 수정 및 변경은 불가합니다.

올카즈 멤버십은 양도가 불가한 차량 할인 등록권의 멤버십 형태로

차량의 정보는 변경할 수 없으며, 번호판 교체 시에만 확인 후 변경이 가능합니다.
단순 기변, 사고, 천재지변 등의 이유로 차량 정보가 바뀌었다면
다시 멤버십을 가입해주셔야 합니다.

할인은 받지 못했거나, 부당한 결제가 되었을 경우
메뉴 > 전국 제휴점 > 악성제휴점 제보를 통해
컴플레인을 남겨주시면

직접 업체와 다툴 필요 없이 "올카즈 본사" 에서 직접 해당 업체에
연락을 취하여 확인을 해드립니다.

할인을 못받았다면 본사에서 할인 받지 못한 금액에서 120% 보장을 해드리며,
해당 업체는 제품공급 중단 및 제휴점 탈퇴 처리 됩니다.

올카즈에 가입 후 쿠폰과 포인트가 있을 경우
제휴점 방문 시공 시 할인결제가 가능합니다.

  • 지도에서 제휴점을 검색합니다.
  • 희망하시는 시공과 예약날짜를 조율합니다.
  • 시공 후 결제 시, 해당 제휴점 정보에 있는 현장결제를 클릭하여 상품으로 이동합니다.
  • 금액에 맞는 옵션을 추가하여 구매하기 > 쿠폰/적립금 사용
  • 결제화면을 제휴점 사장님에게 보여주시면 됩니다.

😥 찾으시는 답변이 없으신가요?


고객님께서 찾으시는 답변을 미리 준비하지 못해 죄송합니다.

1:1로 문의해 주시면 1영업일 내로 빠르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